일상이야기/동네먹부림이야기

놀면뭐하니 삼첩분식 바질크림떡볶이 내취향저격

루피훈 2022. 4. 16. 19:38
반응형

 

오랜만에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갑자기 왜이렇게 게을러 졌는지 ㅠㅠ

 

 

 

 

오늘은 모처럼만에 삼첩분식 바질크림떡볶이를

시켜보았습니다

놀면뭐하니에 삼첩분식이 나와서 급하게 바로 주문 ㅋㅋ

 

 

 

 

삼첩분식은 빨간색 박스가 시그니쳐인데

시즌마다 상자가 바뀌더니 이번에는 봄기운

물씬나는 상자로 배송이 되었어요

 

 

반응형

 

삼첩세트로 주문을 했는데

너무 푸짐한 구성..

이걸 언제 다먹지

 

 

 

오늘 시킨 메뉴는 놀면뭐하니 삼첩분식 바질크림떡볶이!!

로제랑 마라로제 다음으로 새로 출시했는데

몇번 먹어봤지만 여전히 맛있다

 

 

 

 

베이컨 4장에 바질향 솔솔

게다가 새우도 들어가있어요

살짝 보이는 포부두는 제가 워낙 좋아해서

추가했습니다

 

 

 

삼첩세트는 구성을 고를수가 있는데요

일단 사이드 1번은 모둠튀김을 했구요

 

 

 

감자폭탄은 체다이불과 일반 감자폭탄을

선택할수 있는데 감자폭탄으로 했어요

단호박튀김은 리뷰이벤트로 받았습니다

 

 

 

 

순대와 날치알 볶음밥중에서 선택할수 있는데

배가 너무 부를것 같아서 순대로 선택을 했다

 

 

 

 

다시 봐도 담백한 크림맛과 향긋한 바질향이 느껴지는

비주얼...

삼첩분식 바질크림떡볶이는 맵기와

떡선택 조절이 안되니 참고하세용

기본적으로 살~~짝 매운맛이 있어서

느끼함을 잘 잡아준다

 

 

 

 

순대는 같이 주는 시즈닝에 찍어도 맛있지만

떡볶이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꾸덕한 소스도 밀떡에 잘배어있어서

맛있어요

 

 

 

시즈닝이 일반 소금이 아니고 정말 허브향나는

시즈닝이라서 정말 맛있다

 

 

 

 

감자와 튀김은 역시 떡볶이소스에 찍어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주말에

저처럼 집에만 있기 아쉬운분들은

야식으로 떡볶이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