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동네먹부림이야기

초밥세트메뉴 괜찮은 신월성 스시에비뉴101

루피훈 2022. 3. 1. 14:50
반응형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매주 월요일휴무

건물주차가능, 인근주차가능

 

 

 초밥이 땡기는날

신월성 초밥맛집 스시에비뉴101에 다녀왔다.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어서 찾기는 수월한편이다.

 

 

 

매장이 2층에 있다보니 엘리베이터를 타고되고 걸어서 올라가도 된다.

 

 

 
 

영업시간과 휴무일, 브레이크타임은 참조

 

 

 

늦은점심으로 방문을 해서 그런지 조용했다.

넓직한 창문덕에 어느자리에 앉던지

탁트인 전망을 보여 식사를 할수 있어서 좋았다.

 

 

 

주방은 오픈주방형태로 조리하는 모습도 볼수 있고

믿음이 간다. 사실 오픈주방에서도 개판치는 곳도 있긴하지만

 

 

 

창뷰이긴하지만 아파트뷰

 

 

 

신월성 스시에비뉴101의 신메뉴

특이하게 초밥전문점인데 마라탕과 마라볶음면이 출시가 되었다.

무슨조합이지

 

 

 

 

메뉴는 세트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서 고르기가 힘들지만

반대로 취향껏 고를수 있는건 장점

 

 

 

스시에비뉴 101은 메뉴가 가성비좋은 구성도 있고

푸짐하고 다양한 구성도 있으니

입맛과 취향게 맞는 세트메뉴가 인상적이었다.

 

 

 

물론 단품초밥메뉴도 주문이 가능

 

 

추가 초밥과 사이드메뉴도 다양하게 있다.

정말 다양하다

 

 
 
 
                                                                사이드 튀김류와 면종류들

 

 

식사하는 테이블도 크기가 커서 뭐랄까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았다.

 

 

 

 

 

세트메뉴를 주문했고 금방 기본반찬과 죽,국이 제공이 된다.

 

 

 

세트메뉴구성인 전복내장. 고소하고 담백했다.

 

 

 

신선한 샐러드도 금방 제공이 되고

 

 

 

스시에비뉴 E세트를 주문했다.(1인분)

초밥이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대비 구성이 괜찮은편이었다.

 

 

 

타코와사비,참치,연어,광어,장어등 꽤나 알찬 구성으로 제공이 된다

 

 

 

 
반응형

 

 

신메뉴 마라불고기볶음면도 궁금해서 주문을 했다.

마라향과 푸짐한 고기양에 놀라고 포두부는 기대안했는데 

포두부가 들어있다.

 

 

 
 
 
 
                                                   내가 좋아하는 포두부도 많이 들어가있다.

 

 

 

 

 

초밥퀄리티는 큰기대 안했는제 제법괜찮았고

밥이 맛있었다. 초밥은 역시 밥이 맛있어야지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초밥구성이 저렴이 위주가 아닌 나름

중급이상 구성으로 제공되는점이 좋았다.

 

 

 

 

튀김도 세트메뉴에 포함된 기본구성

가성비가 정말 괜찮다.

 

 

 

 

우동이 제공이 되는데 면요리도 세트메뉴에 포함

이렇게 보니까 굉장히 가성비가 괜찮다.

 

 

 

 

먹기전에는 가격을 보고 다소 부담스럽다고 느낄수 있지만

실제로 제공되는 구성이 굉장히 알차다

 

 

 

마라향 가득한 불고기한점을 숙주와 볶음면과 함께

먹으면 식감과 향이 굿굿

 

 

 

포두부도 간이 잘스며들어서 굉장히 맛있었다.

무엇보다 마라볶음면 양이 너무 많다. 먹다보면 물릴정도

 

 

 

 

초밥은 얼핏봐도 신선하고

먹음직스러웠어요

 

 

 

장어초밥 비쥬얼 좋구요. 고급진 맛이었다.

 

 

다양한 메뉴와 세트구성이 인상적이고 깔끔하고

정성스런 상차림이 기억에 남았던 신월성맛집 스시에비뉴1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