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동네먹부림이야기

경주 맛집 황리단길 밀리언피자

루피훈 2022. 3. 13. 14:15
반응형

 

 

영업시간

일-목 12:00~ 22:00

금-토 12:00 ~ 24: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 경주 황리단길에서 먹어본 밀리언피자후기

 

 

 

2월마지막주말에 경주를 다녀왔다

 

계획된 여행은 아니었지만 포항에 바다를 보러갈까 하다가

경주로 급 출발을 했다.

 

 

 

 

황리단길에는 정말 많은 맛집과 카페들이 있어서

어느곳을 가야 할지 고민이 되는데 이날은 밀리언피자로 선택을 했다

 

경주에서 피자라니 뭔가 이색적이기도 하다

 

 

 

관광객이 많은 요일인 금,토는 늦게까지 하고

나머지 요일은 22시 까지

코시국이니만큼 영업시간은 유동적이라서 미리 알아

보고 가길 추천

 

 

 

 

 

 

야외테이블도 있어요 날씨좋은날에는

밖에서 먹어도 좋을것같다.

대신 먼지와 소음은 덤이고...

 

 

반응형

 

 

경주 밀리언피자는 카운터옆에 피자를 직접 만드는 모습을 볼수 있다.

예전에 미스터피자가 생각이 나는군

 

 

 

밀리언피자는 특이하게 조각피자도 가능하다보니

다양하게 조합해서 주문이 가능해요.

사이드는 딱히 먹을만한게 없어서

피자와 음료만 주문을 했어요

 

 

 
 
사장님이 피자를 엄청 좋아하시는게
껴지는 내부 소품들과 인테리어들 ㅎㅎ

 

 

 

2층과 3층이 있는데

2층은 두곳으로 나뉘어진다

 

 

 

 

테이블에는 스리라차,파마산,핫소스,레드페퍼가

구비되어 있고

특이하게 케찹은 없다

 

 

 

계단은 항상조심

 

 

 

 

2층의 창뷰자리에 착석

바깥에 사람들 구경도하고 높은곳에서 먹는

맛도 나름 추억

 

 

 

피클은 셀프로 가져가면 되고

나머지는 특이할만한건 없다

 

 

 

치우는것도 셀프라서 잘정리하고 가면 끝

 

 

 

사장님의 도우반죽하는 모습도 직접 볼수 있다.

 

 

 

피자가 엄청 크다

1조각크기가 일반적인 크기가 아니라서

양이 많다

 

 

 

2인이면 3-4조각 추천해서 4조각했는데

양이 많아요 ㅋㅋ

3조각 주문하길 추천 ㅋㅋㅋ

 

불고기,하와이안,페퍼로니,마르게리따

4조각을 시켰다.

 

 

 

밀리언피자는 피자소스 생토마토를 갈아서 써서 그런지

소스의 맛이 강해서 호불호는 분명 있을법하다

왜냐면 어떤피자는 굉장히 짜기때문에

 

 

 

샤워크림으로 밀리언을 적어주는 센스 

샤워크림 더주셔도 되는데...ㅋㅋㅋ

 

 

 

조명이 어둡다보니 음식사진을 예쁘게 찍을수가 없어서 아쉬웠다

 

 

 

저는 개인적으로 씬도우를 좋아한다

실제로 피자헛에서도 오랜시간 근무를 했지만

그때도 나는 얇은 씬도우만 거의 먹었었다.

 

4가지 종류중에 하와이안과 페퍼로니피자를 추천하고

나머지 두개는 크게 특출난 맛은 아니다

 

 

 

하와이안을 추천하는 이유는 베이컨이

정말 두툼하게 들어가있어서 파인애플과

피자소스와의 조합이 꽤나 괜찮다

 

페퍼로니피자는 도우 두께가 페퍼로니 기름과,치즈,소스와의

3박자가 잘맞아서 찐 페퍼로니피자의 맛이난다.

 

경주 황리단길에서 피자생각이 난다면 한번쯤 추천하는 밀리언피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