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카페먹부림이야기

야경맛집 대구앞산카페 카펠라

루피훈 2022. 3. 1. 14:32
반응형

 

 

 

영업시간

10:00 ~ 22:00

주차장넓음

정기휴무 없음

 

 

오늘은 출퇴근시 자주보여서 꼭한번 저녁에 가보고 싶었던

대구앞산카페 카펠라를 방문했다.

 

 

 

앞산카페 카펠라 주차장은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매우 여유가 있고

야경이 제법 괜찮아서 매번 지나갈때마다 호기심을 자극했다.

 

 

 

대구 앞산 카펠라

카페이지만 규모가 규모인만큼 베어커리 종류도 기대가

되는 곳이었다. 요즘은 베이커리는 필수인듯

 

 

 

 

입구에서부터 빵진열대가

가지런히 놓여져 있어서 식욕을 마구마구 자극한다

 

 

 

고를때는 몰랐는데 저녁에 운좋으면 조금일찍 마감세일하는

50%라는 어마어마한 행운을 누릴수 있다

이런건 정말 좋은것 같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조명과 자재들이 제법

감성이 있다.

 

 

 

빵가격은 조금 있는편이지만 사실 50%할인을 받으면

굉장히 매력적이라서 빵쟁이인 나는 너무좋았다.

 

 

 

케잌종류도 있는데 케잌은 따로 할인적용은 되지않았던것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반응형

30%도 아니고 베이커리 50% 할인은 정말 강추

 

 

 

메뉴판에 큼지막하게 숨기지 않고 할인을 명시하고 있어서

좋았다. 대인배인듯

 

 

 

자자 이제 주문을 했으니 올라가볼까

2층과 3층이 있다.

 

 

 

여기는 창뷰가 워낙 좋은 곳이라서 창가쪽에

손님들이 주로 많이 자리하고 있다.

 

 

 

테이블또한 여러가지 좌석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앉을수 있다.

 

 

 

 

시국이 시국인만큼 영업시간이 변동이 조금 있으니

미리 연락해보고 가시는걸 추천

3층은 조금일찍 마감을 한다.

 

 

 

2층을 봤으니 3층도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사실 3층에 앉고 싶었기 때문이지만

 

 

 

3층은 조명이 예쁜 바테이블자리가 먼저 눈에 들어오고

이게 카페인가 싶을정도로 꽤나 정성을 들인 테이블들이 많았다.

 

 

 

카펠라의 뜻이 뭔지 몰랐는데 별자리 이름이었다.

이런거 브랜드 네이밍설명해주는거는 굿굿

 

 

 

왠지 와인바에 온느낌이랄까

언제쯤 카페에서 사람들이 늦은시간까지 커피를 즐길수 있을까

 

 

 

 

사진을 찍다보니까 어느새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음료두잔과 빵3개 주문.

사실 빵두개하려다가 할인해서 하나더삼 ㅋㅋ

 

 

 

창가쪽에 자리를 해서 앞산도로를 보며 커피와 음료를 즐겼다.

빵맛은 보통이었습니다.

여기 브런치는 평이 괜찮았었는데 빵은 그냥 쏘쏘

 

 

 

커피맛도 취향을 좀 많이 탈것 같았다

내입에는 커피또한 쏘쏘

사실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분위기빼고 메뉴의 전체적인 맛은

보통이었다.

 

 

 

 

대구카페 앞산 카펠라는 넓은 주차공간과 야경이 정말 멋있는곳이었고

저녁에 50%베이커리 할인은 정말 강추

하지만 아쉬운건 빵과 커피의 맛은 딱히 맛있다할정도는 아니었다.

 

방문해보시려면 저녁에 가는걸 무조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