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카페먹부림이야기

명덕 카페맥피(mcphee) 대구 도넛 맛집

루피훈 2022. 3. 13. 14:38
반응형

 

 

월요일-금요일 10:00 ~ 20:00

토요일 10:00 ~ 18:00

일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빵쟁이는 오늘 도넛맛집으로 소문난

명덕 카페맥피에 다녀왔습니다

 

 

노란색의 전면 파사드가 산뜻하면서 귀욤귀욤 하네요

 

 

 

명덕 카페맥피

한때는 크로플이 유행이었는데 요즘은 다시

도넛이 인기가 있나 봐요

 

빵쟁이에겐 굿굿

 

 

 

영업시간은 위에도 적었지만 참고하세요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안에서 먹고싶었지만 이날은 우연히 들른터라서

포장을 해왔습니다

포장손님들이 생각보다 많아요

 

 

 

옥수수크럼블도넛과

더럽초코 이렇게 두개를 포장했어요

 

 

 

 

 

대구 도넛카페 맥피의 내부사진구경한번 해볼까요

바닥무늬가 화려해서 심심하지 않으면서

레트로 느낌도 나는것 같아요

 

 

 

안에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이 1개뿐이라서 그런지

포장손님들이 대부분 이었어요

 

 

 

명덕카페 맥피는 당일 레터링이 되는 케잌집으로도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선물용이나 기념일용으로 괜찮은것 같아요

 

 

 

이제 도넛을 구경해 볼까요ㅎㅎ

 

 

 
반응형

 

도넛가격은 3500원부터 4000원사이였고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사진에는 도넛이 조금 작아보이지만 실제로는 크다

ㅋㅋㅋㅋ

가격괜찮았어요

대구도넛집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사장님이 이런 귀염뽀짝한걸 좋아 하시나 봐요

 

 

 

쿠키랑 마카롱도 판매를 하고 있다.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초조했어요 

 

 

 

저는 옥수수크럼블도넛과

더럽초코를 포장해왔어요

 

 

 

더럽초코

코코아파운트가 듬뿍 발라져 있어서 덕지덕지

손에 묻혀가며 먹게 돼요 

 

 

 

 

일반 도넛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뜯었는데 반죽이 찰기가 제법있어서 엄청쫀득하다

 

 

 

 

속에 초코크림이 듬뿍 들어가있고 느끼하거나 기름맛이

느껴지는 초코맛이 아니고 정말 오리지널 초코맛이고

단맛이 세지않아서 맛있었다.

3500~4000원 생각하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느껴질정도??

 

 

 

명덕 카페맥피의 옥수수 크럼블

 

 

 

위쪽에 삐져나온 소보루크럼블과

커스타드 크림이 빨리 한입 베어 물고 싶게 유혹한다

 

 

 

옥수수크럼블도 초코과 마찬가지로 속에 크림와 옥수수가 엄청많이 들어가 있어요

씹을때마다 느껴지는 옥수수의 식감과 대구사람이라면

알만한 마약옥수수빵의 맛과 비슷해요

많이 달진 않은데 크림이 너무 많아서 ㅋㅋ

 

차라리 조금 크기줄이고 3000원에 팔면 더 인기 많은것 같아요 내부 크림이 정말 많아요

 

 

 

 

먹을때마다 씹히는 옥수수의 식감과 뒷말의 달달함이 중독성있고 엄청난 크림의 양때문에 하나먹으면 배가 부르고 커피생각이 절로 난다

 

가격대비 뒤쳐지지 않는 양과 크기, 일반적이지 않는 반죽의 식감과 풍성한 내부크림토핑이 기분좋은 디저트 한상 먹은 여운을 가져다 주는 명덕 카페맥피 도넛후기였습니다

 

빵쟁이들은 꼭한번 가서 먹어보길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