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평범한 일상

남해숙소추천 삼천포항 사천삼천포 오션 THE OCEAN

루피훈 2022. 6. 1. 15:30
반응형

 

계획없이 놀러온 남해 1박2일 여행에서

숙소고민을 조금 했었는데

다행히 친절하신 주인분이 계셨던

삼천포항숙소 '사천삼천포오션'을 묵게되었다

사천포항에서 차로 5분정도 위치에 있어서

방이 한개씩 남았길래 바로 예약하고 왔다

삼천포 동금동 시내에 위치한 모텔, 호텔 중

꽤 괜찮은 평이 많았던 곳

주차 공간도 넉넉하게 있었다

1층에 사장님이 계셔서 바로 체크인했다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던 곳 :)

키오스크도있어서 남은방도 확인 가능했다

 
 
 

 

업체에서 보여주는 내부는 이런 느낌

실제와 100% 똑같았던 사진에 만족 bb

우리는 비즈니스트윈에서 머물기로

* 사천삼천포오션 비즈니스트윈 80,000원 *

 

 

엘레베이터는 좁지만 깔끔

우리는 아마도 203호였어서 2층에 내렸다

아무튼 ! 방이어떨까.. 떨리는 마음으로 복도입장

이제부터 하나하나 자세하게 살펴보기로 +_+

블랙& 화이트 컨셉으로 깔끔하게 꾸며뒀고

여기서 가장 좋았던 점은 담배냄새가 안나서 bb

대부분 나가서 피는듯하다

물론 아빠도 나가서 폈다 ㅋㅋㅋ

 

비즈니스 트윈이라 싱글침대 2개

각각 하나씩 사용하면 딱인 크기의 침대

 

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다

급 형광핑크 이불 등장 !

우리는 3인이었기때문에

1만원 추가하고 이불 받았다

비즈니스트윈 화장실 내부

깔끔하게 되어있었고 꽤 넓직했다

변기에는 비데 설치되어있음

깔끔 그 자체, 회색타일로 되어있어서

살짝 어두운 감은 있지만 깔끔하고 깨끗해서 좋았다

샤워기가 양쪽에 있어서 찍어봤다

한쪽에는 비누만 있고

반대쪽에는 샴푸 겸 바디워시가 있다

아 참 카운터에서 린스를 챙겨주시니 꼭 받아가길..

여기있는 샴푸로만 감으면 머리가 엄청 뻑뻑하다

화장대도 간단하게 있었다

거울도 깨끗하게 닦여있던 편이고

드라이기와 고데기가 있음 (작동잘됨)

처음에 고데기 안되길래 실망했는데

알고보니 고데기 코드만 뽑아둔거였다 ㅋ_ㅋ

아무튼 둘 다 작동 잘돼서 만족

사천(삼천포)오션 어매니티

어매니티는 기본적인건 다 있는듯했다

남성스킨로션, 여성스킨로션, 빗, 칫솔,

일회용 치약(화장실에 큰치약있음), 비누 등등

청결하다고 적혀있는 문구와..

넷플릭스 시청가능하다했는데

내가 틀줄을 몰라서 못봤다 ㅋㅋㅋ

(귀찮아서 설명서 안읽어봄.. ㅋㅋ)

그 대신 유튜브를 봤다 ^,^

꽤 넓직한 크기라 짐도 여기저기 둘 수 있었고

옷걸이는 한개인가 두개밖에 없어서

옷을 걸어둘만한곳이 애매했다

티비는 아마도 65인치였나..

작지는 않았으니 편하게 볼수있었다

수건도 넉넉하게 있었고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었다

( 두개 추가로 더 갖다주셨음 )

침대 사이에는 간이소파도있고 테이블하나 있다

콘센트도 침대머리 양옆에 있어서

충전기 꽂아두기 좋았음

 

깔끔했던 숙소입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