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평범한 일상

구미 권소아과 3차백신 부스터샷(화이자)후기

루피훈 2021. 12. 13. 08:00
반응형



6월에 2차접종까지 마치고 어느덧 부스터샷시기가 다가왔다
사실 11월에 문자왔는데 바빠서 미루다가 이제서야 예약을하고 집에서 가깝고 구미권소아과는 원래 진료도 잘본다고 소문이났으니까 거기로 예약을했다




2층 으로 호다닥올라갔다
도로주차시 단속당할수있으니 주의




접종은 금방끝나고 3차도 화이자로맞았다
사람들이 정말많았지만 금방 접종이끝난다

 

제발 접종후 10분만 앉았다가 가세요 여러분들 제발요


1.2.3차모두 화이자
타이레놀이 있었지만 혹시모르니 처방을받고
구미 권소아과는 처방은 무료이고 약값은 2천원이다


반응형



사용법과 양은 적혀있기도하고 가르쳐도준다
타이레놀과 중복 복용도가능
약먹는 일이없어야할텐데




3차부스터샷 화이자를 맞고 저녁에 문자가왔다
접종 완료문자.




굳이 권소아과를 가서 3차백신 부스터샷을 맞은 이유는 바로   뽀로로스티커를 붙여주니까 ㅋㅋ




3차백신 부스터샷맞고 쉬라는데 한달간 아파트 엘베공사라서 11층까지 걸어서가야했다




ㅋㅋㅋㅋ4층마다 의자있다 ㅋㅋㅋ




불꺼진 엘베




어느덧 9층 그리고도착
3차백신 부스터샷 화이자를맞고
당일에는 괜찮았고 다음날은 2차때처럼 팔이뻐근하고 몸살기운이 4-5시간있었다
그리고는 다행히 원래 컨디션으로 완전히 회복을해서 나름 고통과 아픔없이 무난하게 지나갔다.

처방받은 약이나 타이레놀은 복용하지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