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카페먹부림이야기

구미/김천 대형애견카페 자연속 넓은 부지의 코코앤잭슨

루피훈 2021. 9. 11. 18:09
반응형

 

 

영업시간 11:00 ~ 21:00
매주화요일휴무
주차장넓음

 

구미에서 김천가는길 아포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애견카페 코코앤잭슨

강아지가 없어도 이용할수 있다고해서 바람쐴겸 방문을 해보았다.

넓은 주차공간과 부지가 인상적

부지가 워낙 넓다보니 아직은 가공되지 않은 땅들이 있지만 차차 꾸려지면 더욱더 괜찮은 곳이 될것 같다

노키즈존

애견카페겸 유치원과 호텔도 있다

애견을 키우지 않는 나로썬 궁금함이 커질수 밖에

 

코코앤잭슨

저기 그림에 있는 강아지들이름이 코코와 잭슨이다

주차공간 엄청 넓어서 굿굿

애견카페인만큼 에티켓과 공지사항이 있다.

1층과 2층둘다 운영을 한다

입장료는 5천원

커피메뉴랑 식사메뉴 디저트등 제법 다양하게 메뉴구성이 되어있다

호텔과 유치원은 생소한데 이런곳이 있구나

내부는 테이블을 많이 두지않고 강아지들이 편히 돌아 다닐수 있게 넓직하고 장애물이 없게 배치를 해두었다

넓직~~하구나

유치원시간표까지 있다니

간식들과 소품들도 별도로 판매를 하고 있다.

이녀석이 코코였던가 잭슨이었던가 ㅋㅋ

붙임성이 좋다

우리밖에 없었는데 반가워서 그런지 강아지들이 연신 따라다니기 바빴다

포토존도 있고

엄청 친근하고 영리했던 조이

얼마나 애교가 많고 장난도 잘치고 순하던지

이래서 사람들이 강아지를 키우구나 싶었다

거기 왜 발올리고 있니 ㅋㅋㅋ

서비스로 강아지간식을 주셨는데 조이한테 여러개주니까 금방 좋아한다

안녕

야외도 뛰어놀수 있는 공간이 굉장히 넓게있고

아직은 대형견은 제한이 조금 있지만 뒤쪽에 남은 부지에 공사를 해서 대형견도 입장이 가능하게끔

운영할 계획이라고 한다

주문한 음식 도착

조이야 거기서 뭐하니 ㅋㅋㅋ

강아지들이 참 순해서 걱정없이 즐길수 있었다

크로플맛은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고

애견카페라서 그냥 보통이겠거니 싶었는데 어지간한 카페보다 맛있는 크로플이었다

2층은 아직 조용했는데 호텔과 목욕시설,유치원등이 있다

여기가 호텔

목욕시설도 있고

미용과 목욕을 하는공간이 따로있다.

운동을 할수 있는 도구들도 잘 구비가 되어있다

2층에서 바라보는 뷰도 참 괜찮았는데

큰기대안하고 방문한 애견카페였는데 생각보다 괜찮았고 강아지가 없어도 즐길수 있으니 애견인이 아니라도

한번쯤 방문해서 기분전환하기엔 괜찮은곳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