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이야기/라이딩후기

2022 투르 드 진안, 진안그란폰도 참관후기

루피훈 2022. 9. 26. 19:56
반응형
 

 

요즘 건강상의 문제로 자주 뵙지 못했네요 흑흑

그래도 오늘은 2022 투르 드 진안고원

진안그란폰도 구경 와봤어요 !

남자친구가 대회에 참가하는데

처음으로 구경해보는 자전거대회 라서

엄청 떨리면서 궁금했답니다 ㅎㅎ

 

아침 7시 조금 넘어서 고착했는데도

주차장이 만석이라 차댈곳이 없어서 빙빙 돌았다

2022 투르 드 진안고원 진안그란폰도

열기가 장난 아니네요

결국 조금 멀리있는 공터에 주차하고

자전거 끌고 갔답니다 ㅎㅋㅋ

부스에서 번호표를 나눠 받고

자전거를 간단하게 정비 합니다

안내멘트 들어보니

2천명정도 참가한다하네요~

 

 

다들 자전거 정비 하고 몸 푸느라 바쁘셨어요 ㅎㅎ

저는 구경하느라 바쁘고 ㅋㅋ

헬멧, 져지, 로드자전거

정말 다양한 종류를 볼 수 있었어요

타시는 분들의 취향이 돋보이는 느낌 ~

 

 
반응형

출발전 긴장한 모습 ㅋㅋㅋ

 

 

고글은 POC 두하프 블레이드

자전거헬멧은 레이저 제네시스

셀카하나 남겨주고 ~

열심히 응원했답니다 ㅋㅋ

자전거대회는 9시 출발이라고 했는데

8시쯤에 출발 한거같아요

+ 11시쯤 되니 한분 두분 피니쉬 지점에 도착하셨어요

다들 엄청 대단하심 bb

 

2022 투르 드 진안고원 진안그란폰도

이제 달릴준비 +_+

다들 출발선 앞에서 긴장한 모습이 보이네요

 

 

 

스타트, 피니쉬 지점입니다 !

긴장되는 마음으로 응원했어요

빨리 안달려도되니 안전하게만 타길 🙏🏻

 

아침에는 날씨가 추웠는데

다들 긴장한 표정이 눈에 띄네요

뚜르 드 진안고원 진안그란폰도

다들 화이팅 하시고 안전하게 라이딩 하세용 !

 
 
 

모두가 떠난 뒤 대회본부 부스를 슥~ 둘러봤는데요

진안그란폰도 참가자에게는 홍삼을 준다고 들었는데

생수랑 홍삼이 준비되어 있네요 ~

 

 

 
 
 

 

무사히 완주를 기대하며 브이

그리고 무사히 완주!!

 

 

반응형